Saturday, July 22, 2006

아내를 위한 기도문

♣ 아내를 위한 기도문 ♣

하나님,
당신이 맺어 준 나의 아내에게 복을 내려 주소서!

아내의 마음에 빛을 비추어 주소서
밋밋하게 보일지도 모르는 집안 일을 할 때에도 신이 나게 하소서!

집안 문을 나서는 자녀를 위해 손을 잡고 기도하는 어머니가 되게 하시고
고민하는 자녀들에게 말씀으로 권면하는 어머니가 되게 하여 주소서!

친정과 시댁의 틈바구니 속에서 마음 속상해 어쩔 줄 몰라 할 때,
아버지께서 그에게 평안함과 감사를 부어 주시옵소서!

내 아내가 시댁식구들에게서 사랑을 받게 하소서!
작게 보이는 가정의 경제를 운영할 때에도 지혜롭게 하시고,
모든 물질이 하나님께로 왔음을 알고 감사하게 하소서!

우리의 자녀들에 대해서 부끄러워하지 않게 하시고,
남편인 나를 볼 때에 자부심을 느끼게 하시고,
잘 표현되지 못하는 나의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가 남편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행복한 느낌을 가지고 살게 하소서!

사랑하는 하나님,
아내의 좋은 달란트가 결혼과 함께 묻히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사용되게 하소서!

세월이 흘러가면서 약해지는 아내가 아프지 않게 하소서!
어릴 적 가졌던 인생에 대한 즐거움을 잃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
내가 그 옆에 없을 때라도
아버지께서 그녀를 지켜 주시옵소서!